블루인마케팅서비스의 세 번째 도전~"Bluein-studio (B-studio)“
블루인마케팅서비스(대표 민성홍)가 Blue Ocean 을 찾는 Cre-Way(Creative Way)의 새로운 길 세번째."Bluein-studio (B-studio)"를 건설(?)중이다.
디지털마케팅 회사인 주)PSB , 미국현지법인 블루인USA에 이어 , Bluein-studio (B-studio)를 오픈을 앞두고 마지막 마무리 공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
B-studio는 양평 청운면 갈운리 깊숙한 산속 청정의 공간에서 자연을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아름다운 공간으로 컨셉을 설정햇다. 늘 가슴속에 품고 있었던 자연 속 공간에서 다양한 분들과 좋은 추억을 만드는 것일 목표로 한다.
가족단위 파티, 소규모 워크숍, 글램핑체험, 기타 촬영장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4인~6인 투숙이 가능한 숙소동과, 대형 바베큐장 , 글램핑텐트 2동, 맑은계곡, 대형정자와 , 푸른 정원, 포토죤 준비되어 있으며 총 10~ 14명 정도의 인원이 사용 하실 수 있다.
편하게 몸만 와서 이용 가능 하시도록 각종 물품을 비치할 예정이다.
일 회에 한팀, 일주일에 두 팀 이하로 운영하여 자연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보존 하고자 하는 것이 특징이라면 특징이다.
블루인마케팅서비스 관계자는 “지나가시는 길 들리셔서 차 한 잔 하시는 것은 언제든 환영 합니다~” 며 초대의 말을 전한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