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장, 서울억새축제 개막~

2010.10.18 14:34 이벤트넷 조회 4,925 댓글 0
  한국의 장(대표 김지욱)은 2010년 "제9회서울 억새축제"를 수주하여 지난 10월16일 개막하여 운영을 맡고 있다. 연인원 80만명이 목표인 이번 억새축제는 16일, 17일 양일간 20만 명(주최측 추산)이 다녀가는 기염을 토했다.

  "억새 반, 사람 반"인 이번 축제는 한국의 장 민선희 대리가 총괄 PM을 맡아 운영하고 있다. "대형 행사 경험도 여럿 해봤지만 억새축제는 정말로 어려운 행사인 듯 해요..자연 친화적인 축제이다 보니 설치공사도 어렵고 회장에 따른 제약이 많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데 뭔가 보여줘야 하는 행사이다 보니 여러모로 난감한 것이 많다'라고 어려움을 토로한다. 

  이번 축제의 연출포인트는 야경 연출에 있다. 억새밭 곳곳에 조명을 설치하여 자연의 풍경을 보여주는데 역점을 뒀다. 그리고 행사장 주요 동선에 청사초롱을 설치하여 고즈넉한 분위기를 내는데 최선을 다했다고 한다. 

  이번 행사는 10월23일 까지 계속된다. 한편 축제평가는 이벤트넷에서 맡아 대행하고 있다.


(코스모스를 뒤로하고... 오전 11시가 넘어서자 저 코스만큼의 사람들이 몰려온다)

(조명 엔지니어가 청사초롱을 보수, 설치하고 있다)

(운영을 담당한 한국의 장 스탭들...낮에는 뜨거운태양에 맞서도 밤에는 한강의 칼바람에 맞선다. 낮엔 가볍게,....밤엔 중무장)

(억새밭 곳곳에 조명을 설치하여 멋진 야경을 연출했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