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웍스] 한국 토요타의 LEXUS 승부가 시작되었다

2012.11.01 15:56 플랜웍스 조회 8,698 댓글 0

[플랜웍스] 한국 토요타의 LEXUS 승부가 시작되었다.


한국 토요타는 13일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LEXUS ES 기자단 런칭 시간을 가졌다. 새로워진 LEXUS ES을 가지고 잠들어 있는 한국 일본자동차의 위상을 되찾기 위한 이번 런칭은, 완전히 새로워진 6세대 신형 ES의 마케팅 슬로건을 'ES makes change'로 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영화배우 장동건(사진)씨를 광고모델로 발탁하여 야심차게 준비되었다.


한편 14일 15일 양 이틀간은 '신형 ES' 계약고객 600명을 부산으로 초청, 한국 최초의 국적 크루즈선인 '클럽 하모니호' 선상에서 고객대상 런칭 행사를 개최하였다.


㈜플랜웍스엔터프라이즈(이하 플랜웍스)가 운영을 맡은 이번 기자단 및 고객행사는 한국에서 단일 모델로는 가장 많은 판매대수를 기록하고 있는 LEXUS ES를 한 번도 시도하지 않은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공개하는 것으로서, LEXUS ES 만의 특별함이 다시 한번 빛나는 자리였으며, 우리나라 최초의 선상에서 연출되는 자동차 런칭는 고객들에게 부산의 가을 바다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는 시간이었다.


사전에 미리 초청된 고객들은 14일 부산 국제크루즈터미널에 집결, '클럽 하모니'에 승선해 1박 2일간 부산 앞바다를 항해하면서 '신형 ES'의 세련된 디자인을 체험하였으며, 초대가수 손담비. JK 김동욱등의 축하공연 및 선상 불꽃놀이를 통하여, 한층 더 새롭고 놀라운 느낌이 가미된 '신형 ES‘를 볼수 있는 뜻 깊고도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였다. 그리고 돌아가는 고객들의 손에는 런칭행사를 맞아 특별히 제작한 J W 메리어트 수석 소믈리에인'정하봉’ 소믈리에가 선정한 ES 와인을 증정함으로서, 앞으로 있을 LEXUS 차종의 런칭 테마에 고객들의 관심이 쏟아지게 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한국토요타의 한 관계자는 "이번 선상 런칭행사를 통해 렉서스는 여전히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