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이벤트어워즈를 빛내주신 분들~
2019이벤트어워즈를 한층 빛내준 회사가 있습니다. 전부 재능기부로 행사장을 멋들어지게 꾸며준 협력업체를 비롯, 여러 곳에서 큰 도움을 주셔서 무탈하게 잘 치렀습니다. 다시한 번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무대면을 LED로 가득 채워준 LED전문회사 청구미디어(대표 최인혁), 대한민국에서 무대 및 디자인에 있어서는 최고수준을 자랑하는 디자인 및 제작 전문회사 아트201(대표 박상태), 국내에서 가장 많은 바리라이트 조명을 갖고 있는 캔조명(대표 김일수), 국내 프로덕션 중 가장 먼저 HD카메라를 보유했고 내로라하는 행사의 영상은 도맡아 하고 있는 영상전문회사 신영비젼(대표 박세철)이다.
역대 대통령행사에서 음향을 최다 실행했던 신사운드(대표 신환균) 트러스 및 레이어 전문회사인 강성시스템(대표 송현수)과 스캐폴드(대표 조운희) 국내 최대 제작물 생산라인을 갖고 있는 디피라인(대표 지민철 ) 국내 최대의 연예인 섭외 매니지먼트 이캐스트컴퍼니(대표 김정배), 국내 최대의 공연배급회사 쇼글을 운영하는 위너스커뮤니케이션즈(대표 장윤열) 그리고, 늘 한이협 행사에 사진촬영을 담당해주는 IB스튜디오( 대표 김성문) , 그리고 총연출을 맡은 월드와이드유(대표 유관진)등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장소를 이벤트업계의 행사라는 차원에서 특별히 할인을 해준 63빌딩, 행사MC를 맡아준 김다예 아나운서에게도 고마움을 전합니다.
진행요원을 지원, 그것도 늘 밝은 웃음과 모범적인 태도로 행사진행요원을 지원해준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이벤트전공 학생 및 성낙숙 교수께도 감사를 전합니다.
혹시나 행사를 할 때 급히 협력업체가 필요하시면 위의 업체를 적극 고려를 부탁드립니다. 학생 취업이나 진행요원 건이면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성낙숙 교수에게 연락하면 됩니다.
내년에는 이미 협찬을 하겠다는 회사가 두 군데가 생겼고, 내년에는 개인부문을 신설하여 명실공이 이벤트인들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는 광범위한 이벤트인의 축제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위 협력업체 문의 혹은 학교문의; 02 338 8001 한이협(연락처 알려드립니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