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시장을 공략하라, 이벤트재팬2011 개최
일본 EVENT JAPAN 2011이 오는 4월19일부터 4월20일까지 일본 동경 빅사이트에서 열린다. 올해로써 6회째를 맞이하는 이벤트재팬은 2010년까지는 요코하마에서 개최하였고 올해는 규모를 확장하여 동경 빅사이트로 옮겨 개최한다고 했다.
총 350부쓰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광고대행사, SP회사, PR회사, 유통업, 매스컴, 이벤트주최자, 디스플레이회사, 렌탈회사, 웨딩관련사, 테마파크, 지자체 관계자등이 참관하는데 주최측은 1만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1회부터 일본시장을 공략하려는 이벤트툴, 공연팀, 제작사 등이 참가를 하였고 일본측과 계약을 통해 공급을 한 실적도 있을만큼 일본시장을 공략하려는 회사에게는 안성맞춤 전시회다.
행사를 주최하고 있는 인터크로스의 이토 토요미(Ito Toyomi)씨는 “작년보다 30% 늘어난 규모이고 향후 한, 일간의 교류 사업을 확대시켜 갈 것이며 그 동안 한국관의 참여로 인해 일본의 관련회사들도 한국의 이벤트툴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한다.
특히 일본시장은 국내 시장에 비해 적어도 5배에서 10배 이상의 시장규모를 갖추고 있어 시장규모면에서 확연한 차이가 있고 특히 제작비가 아직은 한국이 상대적으로 저렴하여 이벤트툴 이나 엔터테인먼트 관련회사의 경우 참가에 따른 기대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참가를 원하거나 문의는 이벤트넷으로 하면 된다. 02.322.6442
일본에 수출한 짐바운스 제품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