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팅 아일랜드 준공식
현재 건설 중인 한강의 인공섬 '플로팅 아일랜드'가 5월 21일 준공식을 갖고 시민들에게 개방된다. 한강시민공원 반포대교 남단 부근에 있는 플로팅 아일랜드는 3개의 인공섬과 연결 다리로 구성된 수상문화 복합시설물로서 제1섬에는 국제컨퍼런스나 전시회를 개최할 수 있는 컨벤션홀과 레스토랑, 축제 공간인 '달빛 산책로'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제2섬에는 각종 이벤트홀과 음식점, 제3섬에는 요트와 같은 수상 레저시설과 숲, 옥상 정원 등이 조성될 계획이다.
플로팅 아일랜드 준공식은 ‘서울과 한강, 그리고 서울 시민이 띄워낸 무한한 상상과 가능성의 공간’이라는 주제로 연하나로 커뮤니케이션즈에서 대행을 맡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시 오케스트라 공연 등 다양한 문화행사와 시민참여행사로 서울시민들의 상상과 창의를 자극하게 될 것이다.
또한 준공식 당일 및 전후인 5월 20일(금)에서 5월 22일(일) 사이에는 준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는 기업들에 대해 평소에는 진행할 수 없었던 한강시민공원에서의 마케팅 활동에 대한 기회가 열리게 되어 다양한 기업들의 관심과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점도 주목할 만한 이슈거리라 할 수 있다.
스폰서(협찬) 물품은 현금이나 현물로 가능하며 품목이나 업종에 있어서는 특별한 제한은 없으나 상세한 내용은 아래 문의처로 상담하면 된다.
행사 및 스폰서 관련 문의처
: 연하나로 커뮤니케이션즈 이능상 차장 02)6939-7742 / 010)3776-4830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