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재팬 참관단모집

2012.03.13 10:12 이벤트넷 조회 6,734 댓글 0

 

 

 

 

 

 

행사용품․공연 관련산업 일본시장 공략 절호의 기회,

이벤트재팬 참관단모집

오는 4월3일부터4월4일까지 동경 빅사이트(Bigsight)에서 개최되는 이벤트재팬(Event Japan)2012에 참관단을 모집한다. 4월2일부터 4월4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모집하는 이번 참관단은 항공, 호텔만 제공하며 각자 자유일정으로 진행된다. 총 80개사, 350부쓰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7회째를 맞이하며 작년 대지진이 일어났음에도 불구하고 2일간 7,000명 정도가 내장했으며 이번에는 8,500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엔고가 지속됨에 따라 행사용품제작회사나 일본에 수출을 원하는 회사는 지금이 적기라고 할 수 있다. 일본은 우리나라 시장보다 최소 3배에서 5배 이상 규모를 갖고 있기에 수출이 진행되면 회사입장에서는 거대한 거래처를 확보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또한 최근 한류가 지속됨에 따라 한국문화는 물론, 음식까지 유행되는 상황이라 더욱 유리한 구조를 갖고 있다.

행사 시작이 3주일 정도 남았지만 일본 주최측에서 금주까지 신청을 받기로 했다. 전시회 시작이후 작년을 제외하고 지속적으로 참가한 한국관을 유치하고 양국 이벤트업계간의 관계를 유지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연장을 했다. 더욱이 일본 엔고의 영향 때문에 한국 업체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부스 참가료를 대폭적으로 할인을 하기로 했다.

참관단의 경우에는 4월2일부터 4일까지 2박 3일 일정이며 한류 관련 세미나도 예정이며 시부야 타워레코드 등 방문을 통해 한류의 현장을 직접 견학 예정이다. 인원이 지극히 적은 경우에는 취소될 수 있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