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포스트, 걸그룹 스마일G런칭~~

2014.05.13 15:56 이벤트넷 조회 10,374 댓글 0


이벤트중견회사인 씨포스트(대표 정상용)는 걸그룹 스마일G 런칭을 통해 본격적인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뛰어들었다. 이를 위해 신규법인 쇼웍스(
www.showworks.co.kr) 를 설립했다. 쇼웍스의 모토는 “최고의 쇼와 최고의 인재”이다. 그 만큼 최고의 수준을 제고하겠다는 의지를 엿볼 수 있다.

또한 그 동안 이벤트회사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엔터테인먼트와 크레이티브를 접목시키는 시도를 했다. 그룹의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스마일G'에 어울리는 율동, ‘웃고, 울고, 화내는 엉덩이 캐릭터 춤’을 통해 깊은 인상과 재미를 더한다. 역시 이벤트 발상법처럼 다양한 아이디어 도출을 통해 얻은 결과물이다.

최고의 전문가 집단을 위해 실력있는 프로듀서를 선택했다. 박혜경의 ‘미소’와 드라마, 영화음악 감독으로 유명한 작곡가 김한석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 타이틀곡 ‘뚜비두밥’은 신나는 SWING풍의 댄스곡으로 곡 전반에 깔리는 BRASS 섹션과 온몸을 들썩이게 하는 리듬, 중독성이 강한 후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 중간중간에 나오는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는 가사가 섹시 일변도인 가요시장에 청량음료 같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씨포스트 정상용 대표는 “새로운 수익모델을 위해 시도를 하는 것으로 최선을 노력을 다해 성공을 이루겠다. 이를 통해 이벤트회사의 비즈니스 다양화에 기여했으면 좋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또한 ‘신인의 자세’를 견지하여 최고의 쇼를 보여줄 수 있는 팀으로 자리 잡겠다며 업계의 많은 응원과 지원을 바란다고 했다.

당초 계획으로는 5월 중순에 방송을 통해 런칭을 하려고 했는데 참사 때문에 다소 늦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총 5명으로 합창단, 전문댄서,모델, 방송 등에서 실전(?)으로 다져진 실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구성이 장점이라고 한다.

행사문의 쇼웍스엔터테인먼트 실장 김승준 010.6292.0585

02.3442.1486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