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지역축제안전관리사 검정 및 교육성료
지역축제장 안전관리사 검정 교육이 4월19일(금) , 마포구 상암동 중소기업DMC타워 3층에서 성료되었다. 30여명이 참석한 이번 교육에는 인천관광공사, SK브로드밴드,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인스파이어 아레나를 비롯하여 이벤트기획사, 시설장치회사 등 다양한 업종에서 참여를 했다.
인천관광공사의 경우에는 총 5명이 참가하여 자격증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 교육에 참여한 인천관광공사의 A씨는 ‘교육프로그램이 유익한 것은 물론이지만 이런 교육기회를 통해 기획사 등 동종 업종의 다양한 회사와 교류를 할 수 있는 것도 큰 매력’이라고 했다.
울산에서 참가한 B씨는 ‘교육에 참여하기 위해 전날 상경해서 숙박을 했는데 숙박을 해도 아깝지 않을 정도로 업무에 도움이 될 것 같다’고 한다.
교육에 참가하는 강사(교수)의 강의안도 일부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진재용 변호사, 이흥원 교수, 염건웅 교수, 이덕 소방관 등은 매 회 교육에 있어 일부 교안 내용을 변화와 더불어 수강생 니즈에 맞는 강의내용을 추가하여 점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실제로 교육에 대한 만족도 수준은 꽤 높은 편이다.
한편 5월22일에는 서울 시민청에서 5차 교육을 예정하고 있다. 제10회 축제&여행 박람회인 K –Festival에서 지자체공무원, 문화재단, 관련 업계 등을 대상으로 검정 및 교육을 준비하고 있다.
이미 지자체 공무원과 문화재단 등의 참여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