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개요  |
|
일 정: 2003년 12월4일(목)~12월7일(일), 4일간 12월 5일(금) 소프트웨어 산업인의 날 (예정) 12월4일(목)~6일(토): business DAY, 12월 7일:public Day 장 소: 코엑스 1층 태평양관 전관 및 컨퍼런스 룸 주 최: 정보통신부 주 관: 한국소프트웨어 진흥원
주요행사내용 1. 개막식 일 정: 2003년 12월4일(목) 10:00~10:30(예정) 장 소: 코엑스 1층 태평양관 입구 구 성: 개막선언, 테잎커팅,영상경과보고,전시장순시 참 석: 국무총리,정통부장관,국회과정위원,국회의원,KIPA 원장 등 약 250여명예정
2. 컨퍼런스 내 용: 디지털 라이브러리 컨퍼런스-국제전자도서관관련 한.중 한국단독세미나개최 디지털컨텐츠 컨퍼런스서울-한국디지털콘텐츠포럼 계속 사업 제2회 브랜드컨퍼런스-2002년 제1회 국제게임컨퍼런스 개최
3. 부대행사 내 용: 2003년 SW산업인의 날-2003년 우수 S/W에 대한 시상식 S/W 산업유공자에 대한 훈,포상 병행
비즈니스 상담회- 해외바이어와 전시참가기업간 1:1 상담회 개최 정통부장관 게임대회-국내게임산업의 발전을 위한 아마츄어대상 국산게임대회 개최 (온라인게임내에서 실시) 사이버박람회-사이버엑스포 개최로온,오프라인 동시박람회 개최를 도모 홍보효과 극대화 2004 수요예보사업설명회-정부,공공기관,단체,연구소등의 2004년도 정보화 수요계획발표
|
행사결과  |
|
|
이미지  |
|
|
기타  |
|
자료출처-광개토엔터프라이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