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관련 회사가 셀수 없을 정도로 많이 있습니다. 포털사이트를 통해 검색을 해보면 많이 있지만 정작 활용를 하려면 다소 부족한게 현실입니다.
예를 들어 타지방에 가서 행사를 하려고 하면 관련업체를 수배해야 하는데 이래저래 찾기가 힘듭니다. 물론 몇 몇 회사는 이미 네트워크가 형성이 되어 수월하게 진행하지만 그렇지 않은 회사가 훨씬 많이 있습니다.
음향, 조명, 도우미, 인력, 부쓰제작등 현지 업체를 활용하면 비용적인 면에서도 이득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신뢰성등이 보장 되지 않아 안심하고 일을 맡기기가 어렵다는 관계자들의 전언입니다.
업체들끼리 공유만 해도 수익성을 제고시킬 수 있다고 전합니다.
이에 이벤트넷에서 가장 기본적인 정보, 즉 현지업체 사정을 정확하고 신뢰도 있게 전달하기 위해서 지역회사들의 적극적인 협조하에 전국네트워크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다행히 여러 회사의 대표님들이 참여하셔서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충북,청주는 제이비컴(대표: 신의수) , 대전 충남 이노커뮤니케이션(대표 :이완복) 대구,경북 코리아커뮤니케이션(대표: 표선봉) 부산, 경남은 지역기술인협회의 장삼복 회장, 광주, 전남은 좋은 친구들( 기획이사 김동찬) 이 도와주십니다.
전국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얻고자 하는 것은 기획자들의 기본업무인 업체선정에 있어 편의성을 도모하고 이를 통해 해당지역 업체들의 비즈활동에 미력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현재는 플랜서포터즈라는 코너( 관련업체로 코너명 변경예정)에 등록할 예정입니다. 혹여나 기타 업체들도 희망하시면 자유롭게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http://eventnet.co.kr/yellow/index.php 코너입니다.
많은 업체들이 이 공간을 통해 B2B가 이뤄졌으면 합니다.
다시한번 협조해주시는 회사대표와 직원분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