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약품 53주년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
한독약품이 창립 53주년을 맞이하여 더 힘찬 출발을 위한 Vision을 제시하고 모든 임직원의 화합과 결속을 다짐하는 ‘한독약품 53주년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2007년 11월 9일, 한독약품 충북 음성공장에는 이른 아침부터 전국의 한독약품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음성공장 내 새롭게 지어진 한독약품 연수원(미래 창조원)준공식을 시작으로 우수 직원들에 대한 시상식과 윤리규범 선포 등으로 구성된 윤리규범 선포식이 진행되었다.
본격적인 체육대회 행사에서는 신뢰, 정직, 혁신, 성취의 총 4개 팀이 한독월드컵, 한독천하장사 씨름대회, 파워보트, 직급별 계주, 마라톤 등의 다양한 종목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단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후, 마지막 순서인 ‘단합의 시간’에서는 직원들의 축하공연과 인기가수 이은미씨의 축하공연 등을 통해 전 직원 모두가 하나되어 즐기는 축제의 장을 보여주었다.
하루라는 짧은 일정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하나가 되어 돌아갈 때에는 이날을 축하하고 더 나은 내일로의 전진을 의미하는 불꽃놀이가 진행되었다.
준비기간은 짧았지만 한독약품의 담당자들의 세심한 배려와 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협조로 성공적인 행사 진행이 가능했다.
한독약품 담당자는 이번 “한독약품 53주년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한독약품의 모든 가족들이 서로의 소중함을 느끼고, 하나의 Vision을 공유하여 일류기업으로 한발 더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