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소식]제21회 울릉&독도사랑 해변가요제 8월 1일~ 2일 '팡파르'

2008.07.29 11:33 이벤트넷 조회 6,830 댓글 0

21 울릉&독도사랑 해변가요제 8 1~ 2 '팡파르'

아름다운 신비의 울릉도 에서 “제21 울릉&독도사랑 해변가요제”가 1 오후7 개막식을 시작으로 2일간 울릉군 저동항 특설무대에서 막을 올린다.

사회단체 울릉청년단(단장:김대성) 주최하는 “제21 울릉&독도사랑 해변가요제” 울릉군민과 울릉도를 찾아오는 관광객이 함께 어울어 지는 한마당으로, “아름다운 신비의 울릉도를 사랑하고 우리땅 독도를 지킵니다. 라는 슬로건을 걸었다..

81~2일까지 2일간 진행될 “제21 울릉&독도사랑 해변가요제”에는 울릉군민 관광객이 참여하여 노래 실력을 겨루는 행사로 14년간 울릉도와 인연을 맺고있는 김성남 씨가 심사위원장으로 공정한 심사를 예정이며,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른 참가자 에게는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인기상, 특별상 상품이 주어지고, 이행사의 수익금으로 장학금 전달식도 함께한다.


초청공연에는 개그MC 배준하 씨의 사회로 인기가수 김혜연, 홍주, 김영수, 김은주, 탑밸리댄스 프로공연단, NAC댄스팀, 5인조악단 함께하며, 특히 울릉군민이 수개월간 연습한 울릉군 난타 공연팀이 함께 한다.

또한 이날 함께하는 울릉군민과 관광객 에게는 울릉도와 독도를 상징하는 케릭터를 이용한 페이스페인팅도 무료로 진행한다.


울릉청년단 김대성 단장은 "올해 독도 이야기가 이슈가 되고 있는 이때에 매년 진행하는 울릉도&독도 환경정화 사업과 함께, 울릉청년단이 주최하는 21 울릉&독도사랑 해변가요제가 많은 국민에게 알려져 울릉도와 독도가 많은 관심을 받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행사문의 : 울릉청년단 (054-791-4116)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