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넷, 화천군 홍보 광고 수주
이벤트넷이 26년 만에 처음으로 지자체 광고를 수주했다. 강원도 화천군(군수 최문순)은 화천군 홍보 및 축제 광고를 행사대행업계 전문가들에게 알리는 차원에서 발주를 했다. 이로써 이벤트넷은 지난 1998년 이후에 처음으로 지자체 광고를 수주하게 되었다.
(화천 산천어 파크골프장)
화천군은 ‘화천 산천어축제’로 유명한데 약 100만 명이 방문하는 성공하는 축제다. 이외에 화천군은 파크골프 ‘성지’로도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파크골프에서는 보기 드문 300M 코스를 갖고 있으며 화천산천어골프장 1,2를 개장했고 화천군청 실업팀을 시작하여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초등학교에 파크골프 과목도 넣어 어린이들도 같이 할 수 있는 3세대 스포츠로 자리잡는데 일조를 하고 있다. 화천 산천어축제보다 파크골프가 지역경제에 훨씬 도움이 되고 있다. 특히 전국에서 가장 큰 파크골프대회를 통해 2,500명~3,000명이 모이기에 지역에 미치는 파급효과는 꽤 큰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벤트넷은 지난 1998년 4월1일 첫 서비스를 시작했고 현재 누적회원수 약 32,000여 명을 보유한 행사대행 커뮤니티이자 행사대행업 전문 미디어다.
이벤트넷은 서울시 등록 인터넷신문사이며 언론진흥재단에 등록한 매체로써 앞으로 지자체나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광고 수주활동을 펼쳐 갈 계획이다.
한편 이벤트넷은 창립 26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도약을 위한 웹사이트 개편작업을 하고 있고 빠르면 9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