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후기]인디컴, 홍은애 대리..2009 매나테크 코리아.내셔널 컨벤션

2009.10.26 14:29 이벤트넷 조회 8,541 댓글 0


매나테크코리아? 어떤 회사지?’ 아마, 본 행사명을 접한 분들이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일 것이다.
매나테크 코리아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6개국에 지사를 갖고 있는 생활보조용품 제조&판매 기업으로“Enriching your life”이란 슬로건 하에 사명감을 갖고 다양한 비즈니스 활동과 문화 후원 활동을 펼쳐가고 있다.

매나테크 코리아 내셔널 컨벤션이란 행사는 지난 한 해의 공로를 치하하고 앞으로의 한 해의 비전을 다짐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해왔으나, 2009년의 매나테크 코리아 내셔널 컨벤션은 한국지사 창립 5주년이란 좀 더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5년의 성공적인 행보를 기억하고, 앞으로의 5년에 대한 위대한 비전을 보여주는 것그것이 우리 팀에 주어진 과제였고, 이를 효과적으로, 그리고 임팩트 있게 공감시키기 위해,1달 남짓의 길지 않은 기간동안 많은 이야기들과 자료들이 양사를 오갔었다.



드디어 D-day.

카리스마 있는 송방호 마에스트로의 지휘봉 아래,,

이진철 부장님, 최은석 부장님, 황태원대리님, 베테랑 연주가들의 재민하고 신속한 Playing,그리고 한 손처럼 움직여준 모든 시스템 업체 분들과,

직원처럼 열심히 뛰어준 강재민 실장과 김현정 실장, 특히 아주알엔씨 이정화 과장님과 정성룡 대리님의~~주 커다란 도움으로 준비한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가 축하할 수 있을만한 성공적인 행사로 기록!!

행사 후, 이렇게 뿌듯하고 보람찼던 게 얼마만이었던가..

하나라도 더 잘해주고 싶고, 더 잘해야 한다고 생각했던 광고주가 얼마나 있었던가..

1년간의 휴직 후 복귀 프로젝트로,

위 사람들과함께 본 행사를진행할 수 있었던 이 엄청난 행운에 감사 드리며,

본 행사의 슬로건 “Good to Great”이란 문구대로

매나테크 코리아는 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도약하는 오늘이,

그리고 인디컴들은 좋은 PD를 넘어 위대한 PD로 발전하는 오늘이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

프로모션 사업3부 홍은애 대리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