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특강 개최~

2011.12.23 16:16 최화영 조회 6,746 댓글 0

지난 21일 이벤트산업전이 개최되고 있는 코엑스B홀에서 ‘플랫폼서비스’ 교육특강을 개최했다. 이경모씨의 ‘기획&PT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정관호씨의”프리젠테이션 디자인”으로 진행된 이번 특강에는 매회 100여명의 참여할 정도로 호응이 좋았다.

2회 참가한 A씨는 “무료로 듣기에 미안할 정도로 좋은 컨텐츠였고 많이 배우고 간다”며 만족해했다. 또 다른 B씨는 “업계에서 이런 강의를 들은 것이 처음인데 실무에 바로 써먹을 수 있을 정도로 아주 도움이 되었다”고 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른 프로그램도 기획할 예정이다. 관심있는 회사는 이벤트넷으로 문의하면 교육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경모 대표는 "PT에서의 관행적인 스타일을 탈피한 새로운 관점과 원리, 접근법 제시"라는 주제로, 정관호는 "프리젠테이션 디자인(기획서 형식의 응용과 실제"라는 주제로 발 대표는 1시간여동안 진행했다.


80석의 자리를 준비하였지만 실제로 1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세미나에 참석을 하였기에 자리가 부족하였다.






'이벤트 플랫폼 서비스'란?

이벤트넷에서 12월부터 시작한 플랫폼(Platform) 서비스. 이벤트 업무에 필요한 기획, 연출, 프리젠테이션 등의 실무적인 부분과 법률, 노무, 신용평가, 사후정산, Web 등의 지원 부분으로 나뉘어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의 공조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내고자 하는 것이 목적.

우선 “기획&프리젠테이션” 분야에 있어서는 이경모씨, 정관호 씨, 정석순 씨등이 모여 기획관련 모듬을 꾸미기로 했습니다. 이경모씨는 제일기획,TBWA,메가 등 광고대행사 및 기획사를 두루두루 거치면서 경험한 노하우를 토대로 ‘관행적인 스타일을 탈피한 새로운 관점과 원리, 접근법을 제시’할 예정이며 정관호씨는 LG애드 디자이너 출신으로 현재 모노플래인 대표로 있으며 현대그룹, 한식세계화 등의 프리젠테이션과 프리젠테이션 툴을 제작했으며 그 능력은 이미 여러 차례의 대형프로젝트를 치루면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정석순씨는 업계에서 기획서에 있어서는 나름대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현재는 프리랜서로 활동, 박사학위를 밟고 있습니다.

▲ 진행방법

- 교육을 원하는 회사는 원하는 과목을 정해서 알려주시면 됩니다.

- 각 과목당 90분 내외가 됩니다.

- 신청을 해주시면 신청회사로 방문해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 노트북/프로젝터만 지원해주시면 됩니다.

이경모

- 제일기획, TBWA, 메가, 오산대 겸임교수 역임
- ‘관행적인 스타일을 탈피한 새로운 관점과 원리, 접근법 제시- 기획

정관호

- LG애드 디자이너, 현 모노플래인 대표
- 프리젠테이션 디자인(기획서의 포맷과 형식의 응용과 실제)

정석순

- 연하나로, 스타컴 , 현 동국대 관광학과 박사과정
- 기획서 작성, 컨셉 설정 등

엄상용

- 이벤트넷 대표
- 심사위원 관점에서 이기기위한 기획서 및 프리젠테이션-
- 이벤트인의 프로의식 함양-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