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웍스]스탠다드차타드은행 글로벌 투자 전문가 포럼 2012

2012.05.14 23:56 플랜웍스 조회 8,142 댓글 0

스탠다드차타드은행 글로벌 투자 전문가 포럼 2012

행명 변경과 함께 새 출발을 선언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스탠다드차타드 글로벌 투자 전문가 포럼 2012’행사가 지난 3월 27일 화요일 서울 여의도동에 위치한 63컨벤션센터 2층 그랜드볼룸에서 약 480여 명의 고객들을 초청하여㈜플랜웍스엔터프라이즈(대표 김한석, 이하 플랜웍스)의 운영으로 개최됐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새 출발을 시작하면서 ‘한국 최고의 국제은행으로 발돋움 하겠다.’는 목표와 블룸버그가 선정한 세계 경제 전망 예측 1위를 차지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투자전략을 알리기 위해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 약 480여 명의 고객을 초청해 플랜웍스의 운영 하에 글로벌 투자 전문가 포럼 2012를 진행했다.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리셉션에서는 강연 자료가 삽입된 태블릿 PC 500대를 사전 준비하여 음료를 즐기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이번 포럼에 대한 정보를 기다림 없이 사전 열람할 수 있도록 편의를 도모하며 스탠다드차타드은행과 플랜웍스의 세심함으로 고객을 배려했다.

본격적인 행사를 알리는 오프닝에서는 글로벌 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만의 투자전략과 기업의 특징을 살려 만든 화려하고 웅장한 영상으로 행사의 막을 열었다.

이어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라제시(Rajesh) 전무의 환영사가 끝난 후 별도 사회자의 진행 없이 소개영상과 함께 강연자가 등장했다.


이번 포럼은 와이드 스크린을 이용하여 강연을 듣는 고객들의 시야를 확보했으며 Chief Investment Strategis 스티브 브라이스를 비롯해 글로벌마켓총괄본부 오석태 상무, 투자자문팀 최재헌 이사, 황정하 차장 개인자산 관리부 정대용 전무 등 강연자 4명을 일반적인 등장에서 탈피해 무대 양 편에 턴테이블을 만들어 여러 방향에서 등장하도록 하며 다양하게 연출하여 단조로움을 탈피했다.



마지막으로 4명의 강연이 모두 끝난 후, 참가자가 질문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여 투자전략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 시켜주며 오후 1시쯤 마무리 하고 바로 점심으로 63컨벤션센터에서 준비한 도시락이 참가 고객들에게 제공됐다.



식사를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문지 작성을 받은 후 스탠다드차타드의 로고가 새겨진 초콜릿 및 바인더, 레터지, 볼펜 등을 증정하며 성공적으로 포럼을 마쳤다.

스탠다드차다드은행의 새 출발은 글로벌 투자 전문가포럼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것에 큰 의미가 있었다.

최고의 국제은행으로 발돋움 하겠다는 스탠다드차타드의 목표는 고객이 함께 해야 가능 한 것이라는 기업과 고객의 궁극적인 상관관계를 잘 보여주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과 플랜웍스가 함께한 이번 포럼으로 본 행의 새 출발 전망이 밝을 것으로 기대된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