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장님~~아우성(?)
이벤트업계가 아우성입니다. 경력직원을 애타게 찾는 회사가 어제오늘의 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요즘은 더더욱 심해지고 있습니다. 5년차 전후의 경력자는 금값입니다. 5년 정도의 이직자가 귀하고 능력으로서는 가장 적절한 전천후 임무를 갖출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협박(?)아닌 협박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빨리 과장급 한 명 추천해 달라는 회사가 여기저기 있습니다. “선금”(?)은 없지만 우선적으로 자기회사 먼저 하라고 명령을 받고 있습니다. 혹이나 다른 회사에 먼저 소개시켜주다 발각이 되면 거의 사살이라도 할 듯합니다.
과장급, 어디 안계신가요? 여기저기 철새처럼 옮겨다니지 않고(최소한 한 곳에 2년~3년 이상 경력이 있는 분)...일단 기획서 작업도 가능하며 책임감 있는 분을 찾습니다.
소위 메이저회사 출신이 아니더라도 상관없습니다. 실제로 메이저가 아닌 회사가 오히려 스펙이 더 좋은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능력 있는 경력자”가 좋지만 그 보다는 “발전성 있는 인성이 있는 분”을 선호하는 것이 추세입니다.
경력관리가 필요한 분이면 더 더욱 좋습니다. 광고대행사를 주거래로 하지 않는 회사, 기업프로모션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 자동차 행사를 주로 하는 회사 등 등 다양한 회사가 있습니다.
특히 가장 급한 곳은 20~30명 급 회사로써 강남구 논현동 위치하고 사풍이 상당히 부드럽고 온화하며 젊은 직원이 다수를 차지하는 회사입니다. 급여, 복리 등이 중상급입니다. 관심있는 분은 usy@eventnet.co.kr 010 2276.2040 으로 연락주시거나 이벤트넷 이력서등록코너 헤드헌팅에 등록하세요.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