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T.O.P 출시, 프리미엄급 거리 시음이벤트 실시
“최고급 에스프레소 커피를 무료로 드립니다”
동서식품은 고급 커피숍의 정통 에스프레소를 선호하는 젊은 남성 및 여성들의 취향을 고려해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커피 음료 ‘맥심 T.O.P(티.오.피)를 출시, 이에 따른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서울 도심지를 누비며 이색 거리 홍보 시음이벤트를 실시한다.
동서식품에서는 ‘맥심 T.O.P'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게 7월 12일부터 8월 10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에서 출시기념 시음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음 이벤트에서는 소비자가 직접 고급 커피숍에 방문한 것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바리스타 복장의 행사 인력이 주문에서부터 제품 증정까지 고급 커피숍의 주문방식을 현장에서 재현한다. 또한 광고에서 사용한 에스프레소 머신을 활용하여 가압 추출 기법을 시연하고 홍보부스도 고급 커피숍을 연상할 수 있게끔 디자인 하였다.
시음 참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기위해 다트게임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시간도 함께 하고 있다.
‘맥심 T.O.P' 시음 이벤트는 7월 12일 강남 점프밀라노를 시작으로, 13일에는 용산 아이파크몰 이벤트 파크, 19일부터 27일까지는 부천 국제판타스틱 영화제 기간 동안 영화제 협찬과 중동공원에서 시음 이벤트를 진행하고, 31일 잠실야구장, 8월 2일 대학로 CGV, 8월 3일 신촌 현대백
화점, 8월 9일 일산 라페스타, 8월 10일 동대문 두타몰에서 진행된다.
이를 담당하는 메가커뮤니케이션즈의 정강화 팀장은 T.O.P가 갖고 있는 프리미엄 커피로써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살릴 수 있는 시음부쓰 디자인과 운영요원의 복장에 특히 신경을 많이 썼으며 시음이벤트 특성상 단 몇 초안에 제품의 이미지와 맛을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세심한 운영과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한다.
메가커뮤니케이션즈(대표이사 박재삼)는 지난98년에 창립된 이벤트전문회사로써 대신증권46주년 행사, 충주혁신도시 기공식, SK텔레콤 등 국내의 굵직굵직한 행사를 하고 있는 업계수위권에 드는 이벤트회사이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