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우수고객과 FP를 초청하여 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세미나는 6월 10일부터 7월10일까지 한 달 간 5번에 걸쳐 대구, 경인, 호남, 부산, 중부, 강남, 강서, 강북 지역으로 나누어 지역본부별로 개최되었다. 지역본부별로 FP를 포함하여 우수고객 200여명이 초대되었다.
지난 9일 잠실롯데호텔에서 강남지역본부의 세미나가 열렸다. 폭염주의보가 발령 된 무더위 속 날이었지만 초대된 200여명의 참가자는 대부분이 참석했다. 10시부터 2시까지 총 4시간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간략한 공식행사와 강연, 그리고 Coffee break와 중식으로 이루어졌다. 강연은 3부에 걸쳐 구성되었는데 1부는 류태영 박사의 ‘긍정을 선택하라’는 테마였고, 2부는 bridge 강연으로 한국와인협회 부회장인 김성동 소믈리에의 와인강연이 이루어졌다. 3부는 참가자의 가장 높은 관심을 산 재테크 관련 강연으로 박인섭WM에 의해 진행되었다.
1부는 류태영 박사의 긍정을 선택하는 삶에 대한 철학과 그러한 철학을 가지게 된 과정 속 에피소드를 들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류태영 박사는 긍정을 선택하고 긍정의 힘을 믿는 것만으로도 우리의 인생은 지금 당장 달라질 수 있다며 참가자들의 발생의 전환을 유도했다. 생각을 바꾸는 것만으로 건강식이나 운동 없이도 건강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을 강연했다. 2부 bridge강연으로 와인 강연은 와인의 일반적인 속성이나 와인의 역사, 우리가 와인을 배워야하는 김성동 소믈리에를 통하여 배우고, 참가자들은 직접 와인시음회를 가졌다. 3부는 메인 강연으로 보험을 통한 재테크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강연이었다. 박인섭WM은 1부와 2부 강연을 통해 건강과 입맛을 배웠으니 자산에 대한 것을 배울 차례인 것 같다며 강연을 시작해 50분가량을 진행하였다.
초대 된 강남지역본부의 FP들은 입을 모아 교보생명의 50주년을 축하했으며 최고가 되자며 서로 격려하고 다짐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초대 된 우수고객들 역시 고보생명의 50주기를 축하하며 세미나 개최에 만족함을 표했다.
자산관리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지금 많은 의미를 남기는 행사였고, 교보생명의 50주년이라는 표명과 함께 더욱 빛나는 행사였다.
이번 행사를 담당했던 (주)더와이즈(대표이사 신동호)는 2002년 BTL사업을 시작으로 통합마케팅활동에서 BTL영역의 가치창출과 새로운 지표를 제시하는 BTL전문가 기업이라는 비전하에 크리에이티브와 아이디어로써 BTL의 역사를 새로 쓰고있는 BTL전문기업이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