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6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서'2014 인천 아시안게임 캠페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날 행사는 OUR GAMES, OUR PRIDE. Saumsung Asian Games Campaign for Incheon 2014란 타이틀로 크게 미디어 컨퍼런스와 팬 토크 2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습니다.
12시 15분부터 시작된 Samsung Asian Games Campaign for Incheon의 미디어 컨퍼런스는 역동적인 오프닝 영상을 시작으로 이동용 삼성전자 말레이시아 법인장과 다니엘 발라고팔(Rear Admiral (RAdm) Dato’ Pahlawan Danyal Balagopal) 말레이시아 올림픽 위원회 부대표의 성공적인 캠페인 개최를 기원하며 스피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어서 삼성전자 Experience Marketing Group 강기재 과장은 “국적에 상관없이 아시아인 모두가 함께 선수들을 응원하고 즐기자는 의미’를 가진 이번 Samsung Asian Games Campaign for Incheon의 캠페인 슬로건, ‘OUR GAMES, OUR PRIDE.(우리의 게임, 우리의 자부심)’을 알리고, 삼성전자의 본격적인 아시안게임 마케팅에 대하여 소개하였습니다.
또한, 삼성전자는 선수들의 도전 스토리와 메달 소식 등 생생한 대회 현장의 소식을 전할 전문 블로거로서 ‘소셜 (Social Caste)'를 소개하였습니다. 사전 로비에서 참석자들은 선수들에게 Cheering Message를 작성하고, 선수들에게 궁금했던 질문을 보드에 적는 이벤트를 진행 하였습니다 행사 중에는 선수들이 미리 선정한 베스트 응원 메시지와 재미있는 질문을 작성한 팬을 뽑아 직접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인천아시안게임을 기념하고 캠페인 슬로건이 인쇄된 응원수건 기념품으로 팬들은 선수들에게 응원 세레머니를 진행하고 다 함께 모두 사진을 찍는 것으로 행사는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