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캐리비안베이에서 세계 최초 광대역 LTE-A를 지원하는 '갤럭시 S5 광대역 LTE-A’ 출시 기념 소비자 체험 행사를 열었다.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혁신 기능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 된 이번 행사는
지난 2014년 7월5일(토)부터 6일(일) 이틀간 지엠컴에서 성공적으로 기획∙운영하였다.
최대 시속 90km로 유명한 워터 슬라이드 ‘아쿠아 루프’를 통해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속도를 연상시키도록 한 브랜딩은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아쿠아루프 낙하 전 촬영한 기념 사진은 참가자에게 호응을 얻었다. 또한 ‘갤럭시 S5 광대역 LTE-A 체험 부스’ 에서는 물이 내리는 워터부스 속에서 제품을 활용해 미션을 해결하는 게임으로 방수 기능을 체험 수 있었으며,플래쉬 게임으로 자연스럽게 슈퍼 아몰레드 WQHD 디스플레이의 색 재현력을 확인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 되었다.
참가자들은 물 속에서 놀다가 젖은 손으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어서 신기하고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지엠컴은 “캐리비안베이의 하나의 코스처럼 자연스럽게 구성되어 진행 된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마치 놀이처럼 제품의 속도와 방수 기능을 즐길 수 있어서 많은 참여와 관심을 이끌어냈다”고 전했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