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엠컴 2014 홍콩 워크샵

2014.07.14 12:04 이벤트넷 조회 11,136 댓글 0


㈜ 지엠컴 2014 홍콩 워크샵

BTL 전문대행사인 지엠컴(대표 신정일)은 전 직원과 가족을 동반한 3 4일간의 일
정으로 ‘2014년 상반기 홍콩 워크샵을 다녀왔다.

2003년부터 시작된 해외 워크샵은 지엠컴이 매년 시행하는 직원복지정책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어느덧 회사의 전통이 되었다. 그 동안 워크샵 장소도 괌, 세부, 하이난, 태국, 발리 등을 다녀왔으며 올해는 ,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홍콩을 택했다.


지엠컴 워크샵의 특징이 있다면 항상 가족동반을 우선으로 한다. 잦은 야근과 휴일근무에 따른 정신적 피로도를 잠시나마 잊고 며칠간의 휴식이지만 재충전을 할 수 있는 시간으로 활용하자는데 의미가 있다. 또한 그 동안 직원들의 노고와 수고에 조금이나마 회사차원에서 보답을 하는 의미도 있다고 한다.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이기에 회사에서 느끼지 못한 동료애, 가족애를 느끼는 것이 무엇보다 보람 있는 시간이라고 한다. 즐거움은 물론이고 소속감, 유대감이 한층 강화되는 것이다.

지엠컴은 직원복지제도 차원에서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처음에는 전 직원이 함께 하는 시간을 만들기에 거의 불가능할 것 같았는데 수년 간 하다 보니 이젠 광고주들도 이해를 해준다. 또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1회 조기 퇴근 후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레저 데이(영화, 연극, 전시 등 단체 관람), 자기 계발 (어학원, 헬스클럽 등) 및 주택 자금 지원, 회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남자, 여자 기숙사 운영 (현재 남, 녀 각 3인씩 총 6인 거주), 대체휴가 및 연차 등이다. 앞으로도 직원들의 편의를 위한 제도는 지속적으로 개발 예정이다.


이런 다양한 복지 제도를 바탕으로 올 한해도 더욱 열정적으로 최선을 다해 매년 거듭나며 발전하는 지엠컴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지엠컴, 김준섭 상무)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