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박람회, 이벤트넷 공동주관~

2016.05.01 14:19 이벤트넷 조회 5,484 댓글 0

 


국내외 축제의 가치를 재조명하고 전시를 통해 축제의 전통을 이어가는 국내 유일의 축제박람회인 4회 한국축제박람회(K-Festival 2016)’ 가 오는 6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3D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부터 '동아일보' '종합편성TV 채널A' 그리고 동인전람의 공동개최로 홍보·마케팅에서 기획운영까지 한 몸이 되어 성공적인 4번째 막을 올리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벤트넷(www. eventnet.co.kr) 은 공동주관사로 참여한다.

 

이번 박람회는 지난해와는 달리 지역축제의 대국민 홍보와 더불어 축제와 관련된 공연콘텐츠 마켓과 축제운영 시스템 그리고 이벤트 산업과의 융복합을 통해 축제산업을 전문화하고 체계화하여 새로운 문화산업의 한 분야로 자리매김하고 나아가 축제 관련 기관, 단체, 종사자뿐만 아니라 일반관람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들의 축제의 장을 마련코자 한다.

 

이에 따라 4회 한국축제박람회(K-Festival 2016)’축제홍보관 이벤트 산업관 공연 콘텐츠관 축제 정보관 축제 상품관 특설무대 등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부대행사로는 공식 개막식, 오프닝 세레모니, 참가자 네트워킹, 4회 한국축제박람회 시상식, 명사 초청 토크쇼, 축제 홍보·마케팅 기법 특별 강연, 축제 관련 신기술 시연회, 축제 콘서트 등을 준비하고 있다.

 

박람회 사무국은 또 대학생 온오프라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SNS에 참가 축제들을 소개하고, UCC를 제작하는 등의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4회 한국축제박람회(K-Festival 2016)’는 앞으로 지역축제의 경쟁력 강화와 활성화를 위해 공동의 뜻을 모으는 국내 유일의 민간전문가 주도형 축제전문박람회로써 축제산업의 새로운 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데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박람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축제박람회 사무국 (02-6111-8814, dongin90@donginexpo.com) 으로 문의하면 된다. ()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