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진출희망 이벤트용품 업체(이벤트회사 포함) 있어요?
일단 인구가 9,200만 명, 과거 전쟁으로 인해 젊은 인구 비율이 아주 높고, 부지런한 국민성 때문에 포스트 차이나로 주목받는 베트남에 진출한 회사를 찾습니다.
첨단제품이나 최근 나오는 용품보다는 기존의 용품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10년 전에 유행했던 이벤트추첨기, 게임기 등이 대표적입니다. 현재 특수효과(특히 소규모 행사에서 사용하거나.. ), 전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용품( 부스테이너 , 등록기 등), 실내놀이기구/시설, 이벤트추첨기, 게임기 등의 관련회사에서 반응이 좋습니다.
이런 과정을 거칩니다.
▲ 베트남, 진출에 관심 있는 회사 모집
▲ 베트남 현지의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희망업체 모집(코참, 한인회, 기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건실한 회사 모집(현지회사, 한국인회사 )
▲ 현지 매칭모임 실시(4월 이내)
▲ 이후 해당 회사간의 거래 여부 결정 및 시행
현지 네트워크는 코참, 한인회, 기타 지인을 통해 호치민에 있는 사업가를 위주로 합니다. 여러 채널을 통해 알아본 결과, 나름대로의 신용과 신뢰를 갖고 있는 개인이나 회사를 위주로 합니다. 베트남에서도 무서운 것이 한국인(?)입니다.^^ 따라서 여러 검증절차를 거쳐서 진행합니다.
빠르면 3월 중으로 베트남 현지 조사단(호치민)을 꾸려서 2박 예정으로 매칭 모임을 추진하려고 합니다. 현재는 3-4개 회사가 관심을 보이고 있고 늘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보다는 적지만 믿을만한 시장이고...
한국보다는 유행이 늦어 적정한 시장이라고 봅니다.
관심있는 회사는 usy@eventnet.co.kr 으로(혹은 카톡 eventnet) 회사명, 연락처, 품명, 기타내용)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