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코오롱인더스트리 ‘커먼그라운드’와 MOU맺고
공간 마케팅함께 펼친다.
‘공간 마케팅’ 전략적 업무협약 & 컨설팅 및 대관 운영 계약 체결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대표 심재길)는 지난 1일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대표 박동문)와 함께 ‘커먼그라운드 공간마케팅 컨설팅 및 대관 운영’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MOU체결과 함께 양사간의 법적 효력을 갖는 연간 계약을 진행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이번 계약에 따라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는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될 대관 행사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와 행사 기획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한다. 커먼그라운드는 코오롱인더스트리 FnC에서 2015년 4월 서울 광진구에 오픈한 세계 최대 규모의 팝업 컨테이너 쇼핑몰로, 200개의 대형 컨테이너를 활용한 독특한 공간구성과 스트리트 브랜드 도입으로 젊은 고객들 사이에서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는 1989년 업계 최초 법인 설립한 프로모션 No.1 에이전시로 삼성전자, SK텔레콤, 현대카드, BMW, 디즈니코리아, 넥슨코리아, 코오롱 등 국내·외 굴지 기업들의 프로모션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기업이다.
양사의 계약을 통해 커먼그라운드가 가진 독특한 공간과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의 공간마케팅 노하우가 결합으로 고객들에게 크리에이티브한 공간마케팅 전략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장소세부사항 보기 (사진, 도면, 담당자 연락처 등이 있습니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