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현지업체가 필요하세요~

2017.01.22 14:32 이벤트넷 조회 1,947 댓글 0

행사, 일본 현지업체가 필요하세요?

    
 

서서히, 일본 현지행사 관련하여 이벤트넷으로 연락이 온다. 일본이야 가깝기도 하고, 워낙 쉽게 접근할 수 있어서 웬만한 회사나 개인의 경우에는 쉽게 현지 네트워크를 찾을 수도 있다.

 

아무래도 외국이다 보니 우리와는 조금 다른 경우가 있다. 인건비 항목과 일부 렌탈 항목을 보면 입이 쩍 벌어질 정도로 우리와 차이가 있다. 아무래도 일본의 경우에는 사람이 들어가는 비용은 우리 보다 훨씬 비싸다. 그리고 교통비 등등 너무 정확하다. 우리가 이해 못하는 것이 바로 장비 렌탈비에 인건비를 추가하는 것. 일본은 무조건 인건비는 별도에 추가다. 깍아주는 것, 생각보다 적다.

 

견적요청이나 일하는 속도를 보면 우리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느리다. 우리는 견적요청 하면 즉석, 혹은 당일 나오지만 일본은 당일 기대하면 안된다. 그래도 한국과 일을 해 본 파트너라면 조금은 빠르지만 대 부분 느리다고 보면 된다. 다른 이유가 아니라, 정확히 하기 위함이다.

 

뭐니 뭐니 해도 가장 좋은 것은 정확하다. 그리고 일을 시작하면 걱정 안해도 될 만큼 계획적으로 착~착 진행한다. 동남아, 유럽, 동구권 등과 비교하면 일본인들 울 정도로 다르다. 정말 정확하다.

 

오히려, 우리가 덜렁덜렁이다. 우리는 아무래도 현장에 가면 생각이 많이 나는지

현장에 가면 왜 그리도 많이 생각이 나는지? 현장에서 뚝딱 거리고 준비요청을 한다.

 

일본내 전시회(동경 빅사이드, 마쿠하리 메세), 기업행사, 기념식, 딜러 행사 등 모든 행사 대응이 가능하다. 북해도(홋카이도)에서 오키나와 까지 다 된다. 그래도 일본은 우리와 비슷한 정서가 있어서 안되는 일도 되게끔 한다.

 

일본에서 행사를 하는 경우, 현지업체가 필요하면 언제든지 연락하면 최고의 업체를 연결해 드린다.

 

02 322 6442 카톡아이디: eventnet 

이벤트넷 실적

- 한일슈퍼엑스포(1999,2001등 참여)

- 동경모터쇼 D(1997)

- 중국 K자동차 딜러 오사카 컨벤션(2008)

- 북경 H자동차 신차 발표회(일본측 엔지니어와 공동작업)

- 강원도 인제 바퀴축제 일본측 차량 초청

- 이벤트재팬(1999~2015) 참가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