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이벤트프로모션협회(회장 이각규)는 지난 3월 16일 오후 4시 서울 서초동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 회의실에서 협회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정기총회를 열었다.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협회의 이날 총회는 2016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승인과 협회 발전에 기여한 감사장 수여식도 함께 진행하였으며, 제12대회장으로 ㈜매크로매트릭스 김정진 대표를 선출했다.
(신임 김정진 회장)
이날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김 회장은 “이벤트산업 내 공정하고 합리적인 거래질서를 확립하고 이벤트 산업발전법 발의를 지원하여 이벤트 산업의 법 제도권 진입에 한걸음 다가가고, 노무/세무/법무 자문과 ERP,CRM 등의 고객별 프로젝트 자료 자동 저장, 문서보안, 화상회의, 전자결재 등 이벤트 회사의 구조에 적합한 중소기업형 기업통합 정보시스템 구축을 빠르면 5월 중 또한 회원들에게 지원하고 해외 연수 프로그램 등을 개발하여 회원들의 자존감을 높이는 데 주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원진은 기존 임원진에 김명호박사(전 문화부장관 비서실장), 차정현
(한국축제컨텐츠협회회장), 소달영(한국방송문화기술인협회 회장) 3인의 임원이 힘을 더하기로 했다.
한국이벤트프로모션협회는 앞으로 한국이벤트협회, 한국이벤트산업협동조합과 협력하여 이벤트산업의 질적 발전과 권익보호에 앞장서는데 최선을 다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한국이벤트프로모션협회는 이벤트회사외에 협력업체, 광고대행사, 방송자회사, 학계 등 범 업계를 대변하는 단체로써 보다 객관적이고 타당성 있게 업계를 대표하는 단체로써 소명을 다할 것이라고 한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