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벤트컨벤션학회 정기총회 개최
‘2017년 한국이벤트컨벤션학회 정기총회’가 3월 4일 (토) 12시 맥커뮤니케이션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이준엽 회장(동국대), 김도균 수석부회장(경희대), 이석호 부회장(방송통신대), 강순화 부회장(우석대), 손선미 부회장(청운대), 김영석 부회장(강원관광대), 서승석 부회장(맥커뮤니케이션(주)), 엄상용 부회장(한국이벤트산업협동조합), 등이 참석하였다.
이번 정기총회 주요 의결사항으로는 2016년도 결산보고, 2017년도 사업 계획 및 수지예산, 정관변경, 제6대 임원선출이었다. 2017년에는 편집위원회에서는 등재지 심사를 위해 논문의 양적, 질적 확대 및 JAMS(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 사용 확대, 학술지 발간 횟수를 늘리고자 한다. 또한 8월호 부터는 학술지에 실무섹션을 추가하여 업계와 학계에서의 실무적 노하우 공유를 증대시키고자 한다. 제6대 임원진은 수석부회장으로 김도균 경희대 교수와 감사로 진재용 법무법인 창조 변호사가 선출되었다. 그 외 11명의 부회장과 80여 명의 이사가 승인되었다.
올해 한국이벤트컨벤션학회는 사단법인 추진과 함께 한국이벤트산업협동조합의 행사기획전문가 교육 및 자격증 검증, 학술대회 공동개최 등 이벤트 학계 및 업계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 전개를 계획하고 있어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