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재팬(Event Japan 2018), 참가사 모집
11회째 맞는 일본 이벤트재팬2018( Event Japan2018)출전회사를 모집한다. 2018년 1월23일부터 24일까지 2일간 동경 빅사이트 서1홀에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이벤트회사 이외에 다양한 관계자들이 참가하는 일본의 대표적인 이벤트관련 업종 B2B 전시회이다.
메이커(제조자), 유통업, 상업시설, 디벨로퍼, 렌탈회사, 광고대행사, 이벤트회사, SP회사, PR회사, 웨딩 관련 회사, 레저시설, 어뮤즈먼트 시설, 매스컴, 호텔, 결혼식장, 자치단체, 공공단체, 학교, 일반기업 등 약 10,000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비즈니스 관계자 10,000명이면 B2B전시회로써는 꽤 많다고 할 수 있다. 참가대상도 어트랙션 툴(놀이도구, 놀이기구, 게임 등), 이벤트 패키지(문화행사, 캐릭터 쇼, 워크숍 등),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이너, 공연자), 각종 렌탈 상품, 영상 관련, 특수효과, 음향・조명, 장식(디스플레이, 벌룬, 오브제 등), 설치시공, 기프트 관련(SP 굿즈, 노벨티, 프리미엄 상품 등), 라이선서, 특수차량(LED 영상차량, 무대차 등), IT 관련・통신 서비스, 인재파견, 인쇄기술, 출판, 특산품・물산품, 전문학교, 업계 소식지, 기타 등이다.
2020년 일본은 동경올림픽을 개최예정이다. 이에 이벤트관련 산업이 이미 활성화가 되어 있고 향후, 관련 장비나 시스템이 대폭 필요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 관련 물품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미 여러 차례 한국회사가 출전하여 일부 목적을 달성한 회사도 여럿 있을 정도로 일본 시장 진출에 있어서는 도움이 될 수 있다. 엔화가 약세인지라, 수출 단가에 다소 불리한 것도 있으나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면 실익을 추구할 수 있다. 일본은 한국 대비하여 최소 5배에서 10배 정도의 시장규모를 갖고 있기에 더욱 매력적이다.
일본에 이벤트관련 용품 수출을 희망하는 회사, 혹은 일본측에서 새로운 아이템(전시회, 기획아이템)을 희망하는 회사, 양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전시회가 될 것이다.
한국측 에이전시는 이벤트넷(www.eventnet.co.kr) 이 담당한다.
문의 : 02 322 6442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