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매트릭스, 사옥입주

2018.01.08 11:21 이벤트넷 조회 2,923 댓글 0

매크로매트릭스(대표 김정진)가 지난 1124, 서초구 방배동 카페골목 대로변에 사옥을 마련하여 입주했다.

 
   

잠깐 사옥을 둘러 봤다

 

2층은 BTL사업 본부가 근무하는 스마트 오피스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본인이 원하는 자리에 맘대로 앉아서 일하거나 서서 회의하는 모습은 꽤 인상적이었다.

 

3층에는 사장실 / 전략기획실 / 방송마케팅사업본부 / 크리에이티브 본부 등이 있다.

 

홀 중앙, 라운지를 연상케 하는 오피스 공간 구성은 한번쯤 일해보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는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5층은 직원 전용 피트니스&리프레시 센터로

 

24시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전문 피트니스 시설과 탁구대, 게임기 등이 배치된 그들만의 새로운 놀이터다.

 

 

6층에는 M-CAFÉ라는 이름의 전용 카페 공간이 있다

 

실내와 실외 테라스로 구성된 아늑한 카페공간으로 이곳에 가면 접견, 휴식, 업무를 보는 등 다양한 모습의 매크로매트릭스 직원들을 볼 수 있다.

 

점심때는 이곳이 직원 식당으로 변신하곤 한다.

 

 


 

사옥 전체가 재미와 실험정신이 어우러진 공간이다.

 

관계자의 말로는 이번 신 사옥 리모델링 시 사옥 전체를 스마트 오피스 화 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고 한다

 

그래서 사옥 전 층에 네트워크, 미디어 장치, 컨퍼런스 시스템 등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주도적으로 업무를 진행 할 수 있는 스마트 오피스 환경을 구현했다고 한다

 

 

더불어, 매크로매트릭스는 2016년부터 시행해온 “MacroMatrix SMARTWORKING Project”2단계 플랜으로 2018년부터 재택근무 시스템을 운영한다.

 

재택근무 프로그램에 맞춘 최적의 환경 조성을 위해 2017년 전자결제 시스템을 도입했고 자사에 커스터마이징 된 CRM 시스템을 개발 완료하여 이미 상용화를 했다.

 

 

1월 부터 시행된 주1회 재택근무는 숙련 기간을 거쳐 이르면 상반기 내 주 2회로 점차 확대되어 운영될 예정이라고 하니 BTL대행사에 맞는 근무환경과 시스템을 구축하여 시행하고 있는 매크로매트릭스의 실험적 정신에 박수를 보내며 성공적인 정착과 또 다른 새로운 변신을 기대한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