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정보, ‘회사상세정보’가 뭐예요?
구인정보란에 보면 빨간색 네모칸에 ‘회사상세정보’ 가 있다. 어떤 차이가 있냐? 뭐냐?라는 질문이 더러 있다.
한마디로 하면 ‘해당회사에 대한 정보보기’라고 볼 수 있다.
대 부분 이벤트회사는 베일(?)에 가려있다. 즉 해당회사의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많다. 구직자 입장에서 보면 참으로 답답한 일이다.
인식의 차이가 크다고 할 수 있다. 무슨 얘기나면 ‘회사대표’는 그냥 좋은 인재를 뽑으면 된다는 식이다. 굳이 우리 회사 정보를 알릴 필요가 없다는 인식이 꽤 있다.
구직자는 한마디로 답답하다. 도대체 무슨 회사인지 알아야 지원을 하든지 말든지 하는데...홈페이지가 있다하더라도 잘 모르겠다는 것이 대체적인 구직자의 인식이다.
즉 한 쪽은 알려주지 않겠다는 것이고, 한 쪽을 알아야 된다는...
쉽게 얘기하면 그 회사에 대해 좀 자세히 알 수 있는 코너다. 어떤 행사 실적이 있는지, 어떤 회사인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징표라고 할 수 있다.
빨간색 ‘회사상세정보’를 눌러보면 일부는 영상소개도 있고, 실적도 연도별로 가지런히 있다. 또 어떤 회사는 ‘보도자료’등이 있어 한 눈에 어떤 회사인지 가늠할 수 있다.
등록방법은 간단하다. http://eventnet.co.kr/page/s2/s1.php 에 회사를 등록하면 된다. 지역별, 종목별로 회사를 등록할 수 있다. 그리고 구인공고 등록시, ‘ 연동’ 버튼을 눌러 연동하면 끝이다.
구직자 입장에서 보자.
회사상세정보가 있어서 그 회사에 대해 어느 정도 알 수 있는 회사와...
회사로고도 없고...그냥 그저 그렇게 올려놓은 회사 구인공고를 보면...어떨 것인가?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