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헌팅, 성공사례도 많아요~

2018.07.02 09:35 이벤트넷 조회 1,395 댓글 0

헤드헌팅, 성공사례도 많아요~

 

최근 30대의 행사기획자가 찾아왔다. 구체적인 조건을 거론하면 누군지 짐작이 될 수 있어 가설하고, 태도가 흠 잡을데가 없고 오히려 요즘 구하기 어려운(?) 정도의 모습을 갖고 있는 분이다. 경력은 화려하지 않았지만 장기근속연수가 4년 이상이니 역시 패스~

 

결국 좋은 회사를 만나게 됐다. 헤드헌팅을 해보며 느낀 것이 궁합이다. 부부만의 궁합이 아니라 회사와 개인과도 궁합이 있는 듯하다. 어쨌든 좋은 만남이 된 것 같아 일단 안심이다.

 

회사가 사람을 선택할 권리가 있다면 개인도 마찬가지로 회사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다.

좋은 부부를 만나게 해준 것처럼 헤드헌팅도 어쩌면 이만큼의 만족과 보람은 있다.

 

이벤트넷이 헤드헌팅을 한지도 벌써 14년차다. 초기에 시행착오라 할까? 실패한 적도 있었다. 소개를 해줬더니 금전사고를 일으킨 것. 정말 쥐구멍에 들어가고 싶을 정도였다. 또 한 번은 능력미달, 아주 미달로 인해 회사에 큰 손해를 안겼다.

 

이에 현미경 같은 뒷조사를 통해 보다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진행하여 이후에는 별다른 문제는 없었다. 다행히 좋은 관계가 지속되거나, 새로운 인재영입을 통해 회사에 기여하는 모습을 보면 흐뭇했다.

 

실제로 성공담을 얘기할 것이 많은데 혹여나 그들에게 피해를 줄까 해서 접는다.

 

몇 번이고 상담을 하려고 했는데 누가 될까봐 연락을 하지 않았다고 하는 사람도 있다.

그리고 쑥스럽기도 해서 연락하지 않은 사람도 있다고 한다.

입장 바꿔서 보더라도 그럴 수 있다.

 

그냥 편하게 연락하시라. 이직이 아니어도 좋고 그냥 어려움을 들어줄 사람이 필요한 경우

편하게 연락하시고 오심 된다. 편하게 전화한번 하심 된다.

 

전화하시기 어려우면, 카톡하심 된다.

 

진학, 이직, 진로 등등 구분 없다. 언제든 편하게 연락하시라~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