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전 한컴 김영범 국장, SBS M&C에서 새로운 시작
오랫동안 광고대행사에서 BTL업무를 맡았던 김영범씨가 SBS M&C(Marketing & Communications)의 부단장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다.
SBS M&C(Marketing & Communications)는 고객사에 마케팅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지원하는 마케팅 파트너이자 SBS미디어그룹과 시장간 소통을 전담하는 시장접점창구로서의 역할을 강화하여, 무한경쟁시대에 접어든 대한민국 미디어, 광고시장을 선도하는 전문회사를 표방하고 있다.
SBS M&C는 SBS 미디어그룹의 비즈니스 허브 역할을 하는 회사로서 12월자로 사명을 변경, 기존 사업만이 아니라 새로이 확장된 BTL사업 및 콘텐츠 신규사업을 추진하며, 전담부서인 SBS그룹 BTL사업추진단을 통해 BTL 프로모션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김영범 부단장은 그 동안의 업무경험과 업계내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BTL 신규 및 관련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합류했다.
KOREA SUPER EXPO, 2002 월드컵 공식행사, 해외우수상품전, 국제뮤직페어 등 국가기관, 지자체 행사와 서울세계불꽃축제, 한화 교향악축제, ~~~ , 서울모터쇼 르노삼성자동차관, 하이원리조트 행사 등 기업문화행사 등 이벤트 프로모션, BTL 업무를 25 년 넘게 수행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그의 앞길에 큰 박수와 기대를 보낸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