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가입 잇따라~ 컬처웨이, 위너스커뮤니케이션즈, 아트윈인터내셔날, 세진사운드, 레이아웃 등 5개사
조합가입 잇따라~ 컬처웨이, 위너스커뮤니케이션즈, 아트윈인터내셔날, 세진사운드, 레이아웃 등 5개사
2019년 상반기 한국이벤트산업협동조합(이하 ‘조합’)에 기획사와 음향, 전시 등
5개의 회사가 신규 조합원사로 가입을 했다.
신규가입사들은 저마다 각 분야에서 전문가의 영역을 구축하고 있으며 협동조합의
기본취지와 업계를 위한 단합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가입을 결정했다고 한다. 또한 가입을 통해 회원 간 네트워킹 및 업계 정보 교류부터 경영 및 법적 자문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합에서는 기획사뿐만 아니라 많은 협력사에서 이벤트산업 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가입한 것에 의미가 있으며, 앞으로 신규조합원사의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2019년 상반기 신규 조합사는 ㈜컬처웨이(이성환 대표), ㈜위너스커뮤니케이션즈(장윤열 대표), ㈜아트윈인터내셔날(권순조, 장현수 대표), ㈜세진사운드(임윤호 대표), ㈜레이아웃(오두환 대표) 5개사이며, 현재 가입심사 대기 중인 업체들을 비롯하여 하반기에도 많은 이벤트 업체들이 조합에 가입 할 것으로 보인다.
㈜컬처웨이(이성환 대표)
문화와 예술을 통해 삶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설립된 젊은 기업으로, 공연·축제·콘텐츠·행사 기획 전문가로 구성된 Creative Group입니다. 다수의 연간 프로젝트, 지역 및 기업의 대표 행사를 통해 기획력과 연출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위너스커뮤니케이션즈(장윤열 대표)
국내 최대의 연예인/공연 중계 및 미디어공연 제작 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쇼글(shoegle.co.kr)을 런칭, 공연배급을 시작하였으며, 이후 미디어퍼포먼스 기획/제작 상용화를 비롯하여 2019년 쇼헙(showhub.co.kr)을 런칭하여 기획사 전용 연예인/공연섭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트윈인터내셔날(권순조, 장현수 대표)
공간 및 아이디어의 경험과 실행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공간디자인 전문기업입니다. 모터쇼, 프로모션 전시 등 다양한 행사에서 다양한 관점으로 아이디어를 계획하고 소통과 공유의 가치를 우선하여 가시적 디자인을 창조합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파트너들과 기술협약을 맺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진사운드(임윤호 대표)
독보적인 기술을 자랑하는 음향전문 회사로 최고의 장비와 그 동안 현장에서 축적된 다년간의 오퍼레이팅 경험으로 최적의 사운드, 안정적이고 완벽한 사운드를 구축합니다. 축제, 공연 뿐 아니라 콘서트, 뮤지컬, 정당행사 등 다양한 행사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레이아웃(오두환 대표)
"We LAY ourselves OUT for you"를 모토로 2015년에 설립한 프로모션 Marketing Agency입니다. BTL, ATL의 경계가 모호해진 O2O 마케팅의 시대에 발맞추어 프로젝트에 맞는 최적의 전략과 Tool을 제안하고, 그에 맞는 콘텐츠 기획과 숙련된 운영/실행을 통해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가입문의 : 02 308 8001
* 상기 신규조합원사 소개는 가입 순입니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