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서 경쟁우위를 차지하기 위해서 프로모션 전문회사를 찾는 기업의 증가 와 더블어 많은 이벤트 회사가 속속
생겨나고 있다.
Q: 준플러스는 어떤 회사인가요?
Q: 최근 가장 기억에 남는 행사가 있나요?
2005년 전세계 108개국 호세쿠에르보 이벤트 가운데 Best Practice 상을 수상하기도 한 행사입니다.
특히 올해는 본사 차원에서 아시아 지역국가가 함께 하는 행사로 개최되기를 원하여 9개국이 참석한 행사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이번 행사비용은 한국에서 뿐만이 아니라 아시아 9개국으로 부터 행사비용을 받아 외화 획득에 기여하기도 한 행사였다는 점이
이벤트를 하는 저희로서는 뿌뜻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Q: 준플러스의 복리후생제도는… ?
아무리 바빠도 직원들이 휴가를 꼭 사용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급여는 타 이벤트회사보다 약간 많은 정도라 생각하구요. 실적에 따라 보너스를 지급하기도 합니다.(작년도에는 3회 지급..)
준플러스는 처음부터 연봉 외에 퇴직연금제도를 도입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마 업계에서 처음 도입했을 겁니다. 퇴직연금제도 생기면서 바로 시작했으니까요^.^)
교육시스템은 현재 매주 2일간 오전에 영어 회화 수업을 외부 강사를 초청하여 사내에서 진행중이며, 문화활동 지원비 등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기타로는 워크샾(3회), 준플러스 레저 데이(월 1회)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복리후생제도는 직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지속적으로 늘려갈 생각입니다.
Q: 채용 및 바라는 인재상이 있다면…?
바라는 인재상이 있다면 성실함과 근면을 바탕으로 한 프로 의식, 긍정적 사고, 밝은 성격을 갖춘 분이라면 어디에 가더라도 환영 받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Q: 현재 채용계획이 있나요?
Q: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획을 꿈꾸는 후배들에게 한 말씀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벤트뿐 아니라 모든 업계에서도 통용되는 기본적인 거죠. 본인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세우고 이를 이루기 위해 할 수 있는 준비를 해나가면 좋겠습니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