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꿈틀(?).. 대기업에서 행사대행사 수배요청
가끔 기업이나 지자체, 단체 등에서 이벤트넷으로 문의가 온다. 그 중 대 부분이 유사 실적을 갖춘 회사나 신뢰도가 있는 회사를 추천해달라는 내용이다.
코로나가 시작되고 나서는 소규모 행사 외에는 거의 없었는데 최근 이런 요청이 들어왔다.
대기업 현대의 계열사 중의 한 곳.
의외로 대기업이나 행사를 자주 하는 회사인 경우 ‘회사 추천’이 많은 편이다. 대체적으로 거래처가 있을 터인데 새로운 파트너사를 찾고 싶다는 것이 주된 이유다.
사실, 이벤트넷에서 추구하는 것이 바로 이런 플랫폼 기능이다. 이미 행사 관련 플랫폼이 여럿 있었는데 행사의뢰나 공연팀, MC 등 출연진을 포함하여 일반적인 플랫폼처럼 단순히 주문하기에는 다소 난제가 있다.
예를 들어 음식의 경우 프랜차이즈도 있고 독자적인 가게도 있다면 음식의 경우에는 주문에 따른 실패 가능성 혹은 위험성이 적은 편이다. 맛이 없거나 서비스가 형편 없으면 그냥 안하면 된다.
그런데 행사 등 용역의 경우는 다르다. 잘못하면 행사 자체가 완전 어그러지고, 그 타격은 상상 이외의 결과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검증작업이 필요한 것이다.
이미 이벤트넷에는 업체의뢰/견적요청(http://eventnet.co.kr/page/s8/s1.php) 코너가 있다. 앞으로 기능을 활성화시켜서 관련 영업에 일조를 할 계획이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