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문화기술산업협회, 소상공인연합회 정회원사 가입승인

2022.04.25 12:22 이벤트넷 조회 3,961 댓글 0

한국방송문화기술산업협회, 소상공인연합회 정회원사 가입승인

 
(4월19일, 소상공인연합회의 협회 실사 )

 

 

한국방송문화기술산업협회(회장 엄상용)은 지난 422일부로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오세희) 정회원사로 승인되었다. 소상공인연합회는 700만 소상공인을 대변하는 특별법에 의해 설립된 법정 경제 6단체로써 다양한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사업을 하고 있다.


 

지원내용으로는 소상공인 규제, 애로해소를 위한 정책간담회, 소상공인 경영개선 서비스 제공,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지원 등으로 무엇보다 정보의 소상공인정책지원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소상공인연합회는 가입조건이 까다로워 가입이 녹녹치 않다. 법인 회원(조합, 협회 등)을 주체로 전체 회원사의 90% 이상 소상공인 구성, 전국 9개 지회 설치 등이며 가입과정에 있어서도 법인등기, 사무실 실사 등 완벽한 조건을 구비해야만 가입한다. 따라서 소상공인연합회를 가입하려는 단체는 많은데 실제로 정회원사가 되는 비율이 적은편이다.

 

한국방송문화기술산업협회는 지난 해 하반기 가입신청을 냈으나 법인 등기 등에 미비점이 있어 1차 반려되었고, 올해 서류 구비 및 사무실 실사 등을 통해 정회원사로 가입이 승인되었다.

 

기술 장치산업 종사자의 권익보호 및 인건비기준, 기타 불합리한 사항 개선 등에 있어 든든한 배경이 되는 경제단체 가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소상공인의 기준은 상시 근로자 5인 미만의 사업자이며 제조·건설·운수·광업은 10민 미만이다.

 

가입문의 등: 한국방송문화기술산업협회 02 322 6442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