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팀]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이담’ & 창작마임극단 ‘로드스토리’

2011.03.28 07:54 이벤트넷 조회 9,842 댓글 0


피아니스트 이담과 창단마임 극단 로드스토리 LOVE 세레나데

뉴에이지 피아니스트’라는 테두리 안에서 차분하게 역량을 쌓아온 이담의 ‘드라마틱’과 ‘간결함’을 지닌 연주와 그 선율을 몸짓과 다양한 퍼포먼스로 표현하는 ‘로드스토리’의 무대가 지난 2 19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1층 중앙무대에서 선보여졌다.

이담의 자작곡에 맞추어 한 연인이 사랑이 시작되어 이루어지기까지의 과정을 표현한 스토리이며, 공연시간 30분 중 약 15분 정도의 시간을 이담로드스토리의 합동무대로 연출 되었고, 나머지 15분은 이담의 단독연주와 바이올린과의 협연무대로 구성되었다.

잔잔하고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사람들의 이목을 이끌 수 있는 마이머 들의 등장으로 관객의 시선과 곡의 새로운 해석을 시도하는 연출적인 의도가 있으며,  2 19일 타임스퀘어에서 이루어진 첫 공연 에서는 사방으로 뚫여 있는 무대 공간, 임펙트를 줄 수 있는 하드웨어가 없는 상황 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유동적인 관객들의 발걸음을 잡고, 시선을 한번에 받으면서 성황리에 공연을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이담의 연주실력은 단독공연에도 전혀 부족함이 없으며, 협연악기를 늘릴 수 있는 예산이 된다면 더 풍부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줄 수 있다. 조명과 무대가 있는 공연장이라면 로드스토리와 함께 하는 무대는 더욱더 빛을 바라게 될 것이다.

기존 곡의 새로운 해석이 창작마임으로 시도 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어느 다양한 행사 에서도 그 취지와 컨셉에 맞게 보다 창의적으로 연출 될 수 있다는 점이 이 컨텐츠의 장점이며, 강한 임펙트는 없지만 모든 것을 잊고 입가에 미소를 띄며 무대를 바라볼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 이담 프로필

2003년 성유리, 공유 주연 단편영화 “내방 네방” 음악감독

2007 MBC 미니시리즈 ‘소울메이트 OST’ ‘Ann Arbor’ 수록

2009 SBS 일일극 <두 아내> 테마 음악 참여

現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전공 출강

경희대학교 아트퓨전대학원 실용음악전공 석사과정

▶ 로드스토리 프로필

2010 춘천국제마임축제

2010 춘천국제연극제

2010 과천한마당축제

2010 서울프린지페스티벌

 

▶ 연주곡목

1. 설레임

2. 마음을 거닐다.

3. 뒷모습(with 바이올린)

4. waltz for u  / 5. 너도 내맘과 같을지 / 6. i miss u  / 7. ann arbor(with 마임)

8. 숲속의 빗소리 9. If (with 바이올린)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