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츠플레이, 수주소식

2011.06.03 11:33 이벤트넷 조회 11,013 댓글 0

 

문화분야의 강자 아츠플레이, 연이은 수주소식



최근 공연전문회사 (주)아츠플레이(대표 장영엽)가 문화이벤트 분야에서 연이은 수주의 소식을 전하고 있어, 업계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첫 번째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주최하고 있는 '공연관광축제(Korea IN Motion)'를 수주한 것.


 올해 7회째를 맞는 공연관광축제는 공연과 관광이 결합된 관광공사의 대표적인 문화이벤트이며, 개막식, 해외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 프로모션 프로그램, 넌버벌 작품을 선정하여 공연기회를 제공하는 Hot Stage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진되어 있다.


방송사 및 각 분야의 전문대행사들과 함께 경쟁한 아츠플레이는 문화와 공연이라는 전문성을 부각시켜 이전과는 다른 참신한 기획안을 많이 내놓아 선정되었다고 한다.


2011 공연관광축제는 오는 9월부터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예상 관람인원은 약 14만명이다.


또 하나는 서울특별시 주최 행사 '서울문화의밤(Seoul open Night)’ 이다. 서울문화의 밤은 매년 8월 마지막 주 토요일, 서울의 대부분의 문화시설을 늦은 밤까지 개장하고 각종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서울  및 외국인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다.


과거의 우수하게 진행된 프로그램에, 문화적인 아이디어를 더해서 참신하게 제안한 것이 심사위원의 인정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아츠플레이는 서울광장에서 펼쳐지는 문화와 예술이 있는 서울광장, 서울대공원연간축제행사, 2011 거리아티스트 등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