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 이벤트연출과와 (사)이효석문학선양회
업무협약 체결
▶ 사진 왼쪽부터 이석래 평창군수, 양근용 (사)이효석문학선양회 이사장, 공경호 오산대학교 총장,
홍재호 오산대학교 산학협력처장과 두 번째 줄 오른쪽부터 이벤트연출과 이완복 교수, 김관호 교수,
이정진 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오산대학교(총장 공경호)와 (사)이효석문학선양회(이사장 양근용)는 지난 8월 7일 강원도 평창 보광휘닉스파크에서 ‘효석문화제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그동안 주민중심으로 개최해오던 효석문화제의 전문성을 높이고 부족한 인력을 대폭 확충하여 축제의 품격과 절적향상을 도모하기로 하였다.
특히 이벤트 기획 및 연출에 대한 전문지식에 대하여 연구하는 오산대학교 이벤트연출과(학과장 이완복)의 협력으로 축제의 다양한 체험행사 운영을 비롯해 문화예술공연의 기획과 진행, 연출 등이 효율적으로 운영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오산대학교 이벤트연출과 학생들은 효석문화제의 기획 및 연출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지역사회봉사를 통한 이벤트실무능력 향상의 기회가 될 것이며, 이효석문학선양회는 교수와 학생 등 이벤트전문 인력확보를 통해 축제의 질적 향상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제14회 효석문화제는 9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 동안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창동리 이효석문화마을 일대에서 메밀꽃과 문학, 전통과 자연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개최될 전망이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