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5일(목) 오후 6시 오산대학교 이벤트연출과(학과장 이완복)에서는 ‘N.O.W(Noting On We)'라는 주제로 졸업예정자 57명이 그동안 배우고 익힌 이벤트이론과 실무지식을 바탕으로 제7회 졸업작품 발표회’를 개최한다.
이번 졸업작품은 2년간 배우고 익힌 수업을 바탕으로 ‘Variety show & party’로 구성하여 기획에서 연출 및 제작, 운영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학생들 스스로가 준비하여, 학부모 및 이벤트업체 대표, 졸업생 그리고 일반관객 등을 모시고 개최될 예정이다.
본 행사의 주요프로그램은 이벤트연출과 학생들로 구성된 동아리 ‘포시즌밴드’의 공연을 비롯하여 재학생 마술사 ‘유영웅, 오기석’의 신비한 마술공연, ‘DJ춘’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춘호’군의 클럽파티, 한국의 아름다움이 표현된 ‘궁중의상 패션쇼’ 등이 준비되었다. 또한 축하공연으로 오산문화예술나눔연합 소속의 ‘오산팝스오케스트라’, ‘여성난타’ 공연이 펼쳐지며, 초청가수로 목소리가 감미로운 발라드 가수 ‘정진철’과 힙합가수 ‘희수킹’ 등의 공연이 준비되어있다.
부대행사로 진행되는 클럽파티는 졸업작품에 찾아준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여 더 많은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졸업작품을 준비하고 있는 이벤트연출과 학생들은 “2년 동안 배우고 익힌 이벤트 이론과 기획실무, 하드웨어적 기술(무대, 음향, 조명, 영상, 특수효과)을 졸업작품에 담아 우리의 열정적인 모습을 부모님을 비롯해 많은 분들께 보여줄 수 있어 행복하다”며 준비과정의 힘들고 어려움을 긍정적 마인드를 바탕으로 서로 서로를 격려해가며 준비하고 있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