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MICE·이벤트 산업 맞춤형 인사노무 전문가 과정

2013.01.09 10:07 이벤트넷 조회 12,764 댓글 0

MICE·이벤트 산업 맞춤형 인사노무 전문가 과정』 개설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권유홍)과 노무법인 마로컨설팅은 서울 대치동 소재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에서 『MICE·이벤트 산업 맞춤형 인사노무 전문가 과정』
(2013년 1월22일(화)~1월24일(목) 3일간)을 개설한다.

‘MICE 및 이벤트 산업 맞춤형 인사노무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금번 강좌는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쉽고 실용적인 노동법 강의를 지향하되, 이후 관련 산업 인사노무 분야의 글로벌 스탠다드를 제시하는 것을 목표(Easy, practical & Forward-looking)로 하고 있다. 또한 강좌 종료 후에도 수료자들을 중심으로 한 커뮤니티를 통해 업계 현안 공유·인사노무 자료 등 지속적인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의는 △2013년 노동현안 관련 Issue&Trend 를 시작으로 △채용과 근로계약 △개정 연차휴가제도 사례연습 △개정 파견법과 기간제법 중심으로 한 비정규직 관리 △ 변경된 퇴직금제도에 대한 이해 △통상임금에 대한 최근 대법원 판결 및 노동부 예규 해석 △ 해고·징계의 법률관계 △4대보험 정산실무 △고용노동부 근로감독 대비 체크포인트 △인사관리 규정 작성 실습 등의 내용으로 마로컨설팅 대표 박효은 공인노무사를 비롯, 공인노무법인 김순현 공인노무사, 미래인재경영연구소 최숭원 공인노무사, 노무법인 M&K컨설팅 신은진 공인노무사 등 100% 현직 공인노무사로 구성된 최강 강사진이 실무적합성이 높은 양질의 강의를 제공한다.

본 과정을 공동 기획한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권유홍교수는 “인사노무 관련 강좌들이 많이 개설되고 있지만, MICE·이벤트 산업의 특수성을 이해하고, 이에 특화된 강의는 여태까지 없었다. 금번 강좌를 시작으로 각 분야에 특화된 인사노무 과정으로 현장 담당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강의들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수강료는 50만원이며 선착순 50명 마감이다. 고용노동부 사업주 위탁과정으로 운영되며, 교재 및 중식이 제공된다. 기타 과정에 대한 문의는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02-557-7691)으로 하면 된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