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에 목숨건 사람들”(이하 이목사)가 지난 4월5일 부산에서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이목사 공부합시다’ 3번째로 실시한 이번 세미나에는 부산을 비롯하여 전주 등에서 참가를 하여 교육도 하고 친목의 시간도 다졌습니다. 이런 모임이 더욱 활성화하여 산업의 발전에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목사의 백세인 씨가 정리를 한 내용입니다.
즐겁고 열정적 이었던 부산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부산 동주대학교 전시이벤트연출과 학생 16명...
부산 이목사 회원님들..12분...
부산 동주대학교 학과장님이신 권의웅 교수님
부산 동주대학교 초빙교수 박우진 (이목사 닉네임: 송현) 교수님
부산 동주대학교 조교 박승주 조교님...등
총 30 여명이 참석한 세미나 였습니다.
모두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일찌감치 다과 및 유도싸인 POP, 참가자 명찰까지 준비하신 박우진 교수님께거듭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아울러 바쁜 금요일 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동주대학교까지 오신 이목사 부산회원님들께도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부산 이목사 회원님들의 열정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던 계기였고 또 제안서 작성과 프레젠테이션에 관련된 세미나를 얼마나 기다렸는지도 알 수 있었던 계기 였습니다. 뒤풀이도 즐거웠고 부산역까지 마중나와 밀면을 쏘신 강호님께도 감사 하다는 말을 전합니다.
부산 회원님들은 제 표현 이지만...서울 분들보다 더 열정적 이신 듯 합니다.추진력도 빠르고 한번 뭉치자... 의기투합 하시면 불같이 타오르는...그 어떤 느낌..ㅎㅎㅎㅎ
아래 사진은 부산 동주대학교 박우진 교수님이 직접 촬영하셔서 보내주신 사진 입니다.
끝나고 단체 사진을 못 찍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뒤풀이 갈 생각에 흥분되어서..ㅎㅎ)우선은 1차 사진으로 세미나 모습의 사진을 올립니다.
이렇게 즐거운 세미나 후기 사진을 올립니다.
이 사진은 세미나 모습 이었구요..
다음 게시물에 뒤풀이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
모두 즐거웠고 유익한 시간 이었으리라 믿습니다.
동주대학교 전시이벤트연출과 화이팅..
이벤트에 목숨 건 사람들 카페 회원님들...특히 부산 회원님들 파이팅....
▲이목사란?
“이벤트에 목숨건 사람들”이라는 카페. 네이버에 개설되어 있으며 큰사람커뮤니케이션의 백세인 대표가 쥔장으로 활동중인 이벤트업계의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event9413
부산 동주대학교 학과장 인사
(2차 뒤풀이..)
어느 분이 술이 취하셔서...가게 안에 있던 러시아 미녀 달력을 가져왔다네요..^^ 이러시면 되나요..안되나요 ㅎㅎ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