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올코리아, 대형텐트 렌탈사업 본격 전개~
렌트올코리아(대표 키모토 아키오)는 오는 11월부터 벨기에의 TFS텐트를 들여와 본격적으로 한국 내에서 대형텐트 사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렌트올코리아는 일본의 니시오렌트올(주)(Nishio Rent All)의 한국 지사형태로 지난 2004년에 설립하여 전시부쓰 렌탈사업을 위주로 전개하다가 사업 다각화의 차원에서 대형텐트 렌탈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TFS는 벨기에의 대형텐트 제조회사인 베르데만의 제품으로 전 세계 텐트시장의 수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대형 야외행사에서는 필수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특히 내구성에서는 세계최고의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
한국의 경우에는 대형축제, 박람회, 전시회 등 메가이벤트가 많은데 영구건물로 하기에는 기하학적인 비용이 들어 임시가건물로 행사를 치러야 하기 때문에 대형텐트 렌탈시장 전망이 밝다는 것이 사업을 전개하게 된 배경이라고 렌트올코리아 관계자는 전한다. 우천이나 강풍 등 날씨의 변화에도 견딜 수 있는 견고성이 특징이고 외관상의 디자인도 우수한 것이 벨기에 제품의 장점이라고 한다.
렌트올코리아 키모토 아키오 대표는 " 대형텐트 렌탈시장에 본격적으로 참여하고 대형 텐트 이외에 한국시장에는 없지만 수요가 많은 고급형 텐트와 환경제품인 잔디보호 바닥제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며 빠른 시일 내에 한국시장에 정착하는 것이 목표“라고 한다.
일본의 대표적인 렌탈회사인 니시오렌트올(주)은 건설, 기계 및 이벤트 현장의 다양한 장비를 대여해주는 회사로 일본 전국에 지사를 두고 직원은 2,500 명 규모이다. 한편 이벤트 넷은 니시오렌트올(주) 한국 지사 인 렌트올코리아의 영업 및 마케팅 대행 MOU를 체결했다.
문의 : 02.547.2401 가와모토 씨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