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카오스, 국제비즈니스 수상

2014.11.03 13:20 이벤트넷 조회 11,227 댓글 0

네오카오스, 국제비즈니스 수상


네오카오스(대표 강길호)는 프랑스 웨스틴파리-벤덤호텔에서 개최한 국제비즈니스대상시상식에서 국제비즈니스상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상종목은 ‘2014 최고의 PR이벤트금상. 2013년에 실행한 ‘2013 서울북페스티벌이다.



우리나라는 금상(Gold Stevie) 32, 은상 52, 동상 38개를 수상했다. 예심과 본심으로 나누어 진행된 심사에는 전 세계에서 250여명의 전문가들이 참석했으며, 김동수 전정보통신부차관이 기업/조직카테고리, 김흥기 한국사보협회 회장이 한국카테고리 심사위원장을 맡았다.

스티비어워즈(The Stevie Awards) 2002년에 설립된 프리미엄 비즈니스부문 국제상으로, 세계의 기업(영리, 비영리법인 포함) 임직원의 업적, 기업 활동의 성과 사회 기여도를 일반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있다. 또한 기업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도를 증대시키고, 경영진-종업원 간의 유대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스티비어워즈은 미국 내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ABA(American Business Awards), 미국 외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IBA(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국제비지니스대상), 여성기업인상(For Woman In Business), 영업고객 서비스상(For Sales & Customer Service), 아시아태평양스티비상(the Asia-Pacific Stevie Awards), 독일스티브상(he new German Stevie Awards) 6개의 개별상이 있다.

한편, 시상식때 참석을 약속하여 출장을 가기로 하였으나 가을 행사철(?)이라 약속을 지키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참석하기로 했던 A씨는 보내주시기로 했는데 가지 못해서 많이 섭섭해요^^’ 라고 한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