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를 따라 한참을 달리다보면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이 보이고 문발 IC를 벗어나 파주시 신촌동에 위치한 공업단지내로 가면 영상기기전문회사인 베이직테크가 보인다. 보통 영상기기렌탈회사로 보면 큰 코 다칠(?)정도로 꽤 큰 규모다. 70여명의 직원이 연구, 개발, 생산, 렌탈사업부 등을 두고 있다.
지난 3년간 영상기기회사로써는 드물게 Private Show를 하고 있는데 올해도 파주 본사에서 '2015 베이직테크 프라이빗 쇼(BASICTECH PRIVATE SHOW)'를 개최하고 있다.
수백 명의 방송, 영상, 광고, 이벤트 등 관련 전문가 등이 방문을 하여 신제품, 신기술을 관람하고 각종 정보를 교환한다. 국내는 물론이고 외국의 내로라하는 영상회사 혹은 영상을 필요로 하는 관계자들은 대 부분 한 두 번씩 찾을 정도로 꽤 명성이 있는 회사다.
올해도 역시 BT 시리즈와 인터랙티브(INTERACTIVE) LED, 4mm, 7mm , 원형, 삼각형, 유리 없는 바닥LED, 프리젠테이션 LED등 다양한 형태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5년의 화두는 경량화, 견고한 제품, 그리고 완벽한 방수를 내세우고 있다. 특히 야외행사의 경우 우천 등에 따른 방수에 일부 문제가 있었으나 올해 선보인 제품은 거의100% 방수를 자랑하고 있다.
윤영산 베이직테크 사장은 "프라이빗 쇼를 통해 국내와 국제시장에서 신규거래처를 발굴하고, 기존거래처 매출확대를 통해 적극적으로 시장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베이직테크는 30개 이상의 특허 등 지적재산권을 소유하고 있다. 지상파 3대 방송사 협력업체, 롯데월드타워 전광판제공인, 인천아시안게임, 세계무도대회, 대구국제육상경기대회, 전국체전 등을 비롯해 1000만 불 수출 달성 등 국내를 넘어 국제무대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방문을 원하는 회사 혹은 개인은 개별방문을 하거나 교통편이 불편할 경우 대표전화로 신청을 하면 관계직원이 직접 회사로 방문하여 왕복교통을 제공해준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