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V.SPAC,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 위치

2024.07.23 01:29 이벤트넷 조회 776 댓글 0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 자리 잡은 400평 규모의 대형 스튜디오 V.SPACE. 지하철 환승역이 몰려있어 교통에 있어서는 사통팔달을 넘어 사통십달쯤 되는 곳이다.


 

방송, 행사, 음악공연, 패션쇼, 드라마촬영, E스포츠경기, 쇼케이스, 제작발표회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문화복합 스튜디오다.

 

대형 LED가 설치된 무대와 방송에 필요한 모든 장비(카메라, 스위처, 조명, PA, 지미집)등 필요한 장비를 모두 갖추고 있다.

 

스튜디오 내부공간은 가변석 포함 250~ 300명의 관객 수용이 가능하다.

 

사용가능한 부속실로는 회의실, 대기실, 메이크업룸, 호스트실 , 기자실 등이 구비되어 있어 여러모로 편의성이 높은 편이다.

 

V.SPACE의 로비공간은 ''형태의 넓은 공간이여서 포토존, 홍보존으로 많이 활용되며 관객들이 휴식하며 대기하기에도 최적의 조건이다.

 

MD상품판매나 업체소개 공간으로 활용하거나 테이블 등 내부 가구의 다양한 배치를 통해 팬사인회나 전시회로도 활용되어 왔다.


 

V.SPACE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2번 출구 앞에 위치하며 버스정류장도 있는 교통의 요충지로써 접근성이 뛰어나다. V.SPACE만의 특별한 점은 9층에 위치하고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어 휴식하기도 좋고 서울의 랜드마크 DDP의 전경 찍을수 있는 포토 스팟이기도 하여 일석이조의 조건이다.

 

[STUDIO INFO]

 

위치 :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2번 출구 앞 롯데피트인 9(2호선, 4호선, 5호선)

 

규모 : 400평 규모 (스튜디오 250)

 

주차 : 지하 4,5층 주차장 (유료)

문의 : 루키스미디어 이창훈 실장

 

 

010-7540-4465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