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L전문대행사인 매크로매트릭스의 김정진 대표가 ‘2018 중소기업인대회’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중소기업인대회’는 매년 일자리 창출 유공자 포상 등을 통해 중소기업인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스스로의 성과를 돌아보는 축제의 장으로 90년부터 시작되어 올해 29년째를 맞는 중소기업계의 최대 행사이다.
매크로매트릭스는 1995년 테마콤을 시작으로 한 20여년의 업력을 갖고 있으며 2010년에는 ‘제47회 무역의 날 수출의 탑 수상(지식기반용역서비스 부문)’한바 있다.
현대자동차, 인텔, 벤츠 등 국내외 유수기업의 행사 대행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최근 들어서는 온라인, 방송마케팅사업본부 출범을 통해 신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미 성과를 보고 있다.
이번 수상은 이벤트업계도 중소기업계에 있어 일자리 창출 및 중소기업계 발전에 기여를 하고 있다는 것을 정부에서도 인정하는 것을 반증하는 수상이라고 할 수 있다. 정부 훈포장, 특히 중소기업인대회의 경우는 공적조서를 통해 치밀하고 꼼꼼하게 검증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다시 한 번 축하와 더불어 제2,3의 매크로매트릭스의 김정진 대표가 나오길 기대한다.
내년에도 정부포상 신청을 할 예정이며 한국이벤트산업협동조합, 중소기업중앙회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