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오디오,STAGE-K(가제) 무대 음향 및 조명 운영 용역 수주
웨이오디오(대표 김도길, 정상원)이 국제방송교류재단에서 발주하는 “TAGE-K(가제) 무대 음향 및 조명 운영 용역 수주‘에서 우선협상자로 지정되었다.
2021년 계약일로부터 2022년 1월31일까지 총 60회 분량으로 방송 1회 제작 단가는 3,700,000만원(부가가치세 포함)이다. 입찰 참가자격은 ‘주된 영업소가 수도권(서울, 경기도)에 소재한 회사로 중소기업 혹은 소상공인 업체로 한정하였다. 또한 최근 4년간 국내 지상파 및 케이블PP사의 정기적 TV 쇼프로그램 제작 관련하여
조명과 음향 실적이 과업지시서의 “Ⅴ. 자격요건” 기준 이상이 회사다.
총 5개사가 참여했고 이 중 3개사는 ‘시공실적 미만’, ‘서류 미제출’로 탈락하였고 웨이오디오는 예정가격의 88.7%로 제시했다.
아직은 공공입찰에서 음향, 조명, 특수효과 등 분리발주 규모는 크지 않으나 점점 늘고 있는 추세이며, 행사대행이 아닌 별도의 항목으로 공고되고 있어 관련회사는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공공입찰은 결제가 안정적인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실적을 쌓게 되면 지속적으로 유사 입찰에 참가를 할 수 있다.
아직은 관심을 두는 회사가 많지 않아서 한 번쯤 관심을 가져 볼만도 하다.
웨이오디오는 공중파, 케이블 방송 및 콘서트(김건모, 김종국, 알리..등 다수) , 페스티벌(그린플러그드, 렛츠락, 지산락..등), 행사(삼성생명 연도대상, 서울 국제 모터쇼 등) 방송, 행사 구분 없이 다양한 수행 경험이 있다.
경기도 일산에 소재하고 있으며 김도길, 정상원 공동대표로 성실히 운영되고 있는 회사다
문의 : 02 2661 5310 정상원 대표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